Blog

테스트 및 검토된 2024년 최고의 해변 의자

우리는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디자인 덕분에 Baby Delight Go with Me Chair를 좋아합니다. 양손이 이미 꽉 차 있는 경우 큰 장점이 됩니다.우리 테스터는 가족이 해변에서 보내는 날에 의자를 사용했으며 의자를 쉽게 운반할 수 있게 해주는 의자의 운반 케이스와 스트랩을 높이 평가했습니다.의자 자체는 펼치기가 쉬운 반면, 캐노피와 스낵 트레이는 올리고 내리기가 어려웠습니다.의자에는 착탈식 5점식 안전벨트와 아이가 서 있을 때 발을 보호하는 그물망 역할을 할 수 있는 메쉬 보관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테스터는 30분 동안 점심을 먹는 동안 아이를 휴대용 의자에 안전하게 고정시켜 주는 스낵 트레이 기능에 대해 극찬했습니다.

Coleman Utopia Breeze Beach Chair: Coleman은 아웃도어 장비의 대표 브랜드인 반면, 이 비치 체어의 높이는 바닥에서 충분히 낮지도 높지도 않아 앉기 불편하고 불편했습니다. 접이식 의자

테스트 및 검토된 2024년 최고의 해변 의자

Sport Brella Recliner Beach Chair: 이 의자는 너무 낮게 앉았습니다. 테스터는 이 의자가 해변 이외의 어느 곳에서나 편안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래 위에서 다리를 쭉 뻗은 상태로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릎이 굽어질 것입니다. 당신의 얼굴에.

Anna Popp은 Travel + Leisure의 커머스 작가로 여행 상품에 대한 글을 쓰고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그녀는 2018년부터 여행 글을 쓰고 있으며 2021년부터 제품 테스트를 해왔습니다. Anna는 여행 편집자들과 협력하여 해변으로 여행하는 동안 테스터가 완료한 일련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최고의 해변 의자에 대한 결과를 결정했습니다.